블로그 무효 클릭공격 으로 인한 IP추적 설치

블로그 무효 클릭공격 으로 인한 IP추적 설치

안녕하세요. 해당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승민이아빠 입니다. 최근 이상하리 만큼 해당 블로그 뿐만 아니라 여러 블로그를 나쁜마음을 먹고 클릭공격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에 변호사 및 사이버 수사대에 문의 결과 " 


일단 IP추적이 절실하게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본의 아니게 여러 정보를 통하여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IP추적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찾았다. 개인적으로 최근 무효 트래픽 및 클릭을 발생시키는 사악한 사람들에 치를 떨며, 어떻게 대응하는지 명확하게 본보기를 보여줄것이다.



그동안 모은 광고 수익을 다 털어서라도, 해당 IP를 추적하여 그것을 근거로 법적대응을 시작할것이다.또한 구글에 신고하는것 만으로는 해당 IP가 2번이상 클릭하는것에 대한 트래픽이 잡히지 않는다고 하니 일단 IP추적정도는 여러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알아두길 바래봅니다.


공짜로 무효트래픽을 발생시키는 사람을 잡아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IP를 가지고 내돈을 지불하여 그들을 찾아 고발,고소 할수 있는건 사실입니다. 이번에야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가만히 참고 있는다고 해결되는 일은 아니라는것, 분명한건 본보기를 위해서라도 내돈을 지불해서라도 해당 IP를 추적하여 근거자료를 만들어 대한민국 "법"앞에 세울겁니다.


IP추적 스테이트카운더



그리하여 IP추적 가능한 사이트 테이트카운터를 사용합니다. 한달은 무료지만 그이후 만원정도의 비용이 나가게 됩니다. 무효트래픽을 발생하게 하는 그들을 잡을수 있다면 매달 빠져나가는 그돈은 전혀 아깝지 않고 걸리면 모든 비용을 그들에게 청구할것입니다.



" 참는것만이 다가 아님을 이번에 블로그 지수도 떨어지며, 손실을 보게되고 이것이 얼마나 나쁜범죄인지 그들에게 알려주고 절대 타협없이 법의 무서움을 알려줄것입니다. " 2020년 6월 30일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