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RC 탱크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RC 탱크


이 글은 초등학교 저학년 남자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아이가 매우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무선 탱크이며, 아이가 탱크와 비행기에 관심을 가질 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행복해할 것 같네요.

 

 

목차

  •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 티거 RC탱크 가격
  • 파는곳

 

RC-탱크
티거탱크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최근 장난감 가격도 물가오름과 동시에 국내 제품들은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5만 원 정도로 구매해서 줄만한 장난감이 별로 없어요. 쓸만하면 비싸고, 저렴한 가격은 너무 성의 없고,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유튜브를 많이 보고 거기에 나오는 정보를 알게 됩니다. 우리 아이같은 경우 제가 국뽕을 좋아하는지라, 지식 스토리 전쟁에 나오는 국가 전투력, 이런 걸 보다 보니, 자연스럽게 탱크와 비행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무선으로 조정할수 있는 탱크를 사달라고 하는데, 국내에서 파는 제품은 가격에 비해 디테일이 떨어지고, 충전 후 사용시간이 얼마 안 되는 단점이 있더라고요. 그렇다고 고가의 어른들이 가지고 노는 100만 원짜리 탱크를 사줄 수는 없으니 간요.

 

그래서 찾다 찾은 것이 5-6만 원대 중국 제품이네요. 해외에서 가져오는데, 평도 좋고, 일단 크기가 제 팔뚝만 해 적당하고 디테일도 별로 떨어지지 않는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무선-탱크-크기
탱크

 

티거 RC탱크 가격

 

위제품은 해외직구 제품이며, 가격대는 찾으면 4만 원 후반부터 5만 원 후반까지 있습니다. 저는 해외직구라 혹시나 해서 5만원 후반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배송비도 1만 원 붙길래 그냥 쿠팡에 무료배송으로 5만 9천8백 원에 주문했습니다.

 

2주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날짜는 12월 2일 주문하여, 12월 15일 도착 예정이었지만, 12월 9일 저녁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고요. 사진은 직접 뜯어서 움직이는 걸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직 아이에게 주지 않아서, 제가 먼저 뜯고 사용하면 아이가 화낼까 봐 겉과 속만 대충 찍어봤습니다.

 

RC-조정기
무선 조정기
실제-탱크-크기
탱크 크기

 

위에 포장을 벗기고 싶었지만, 아직 아이가 보지 못해서 뜯어내지 못했네요. 크기는 사진을 보시는 바와 같이, 포신까지 길이는 어른 팔목 정도의 크기입니다. 대략 실제 탱크의 1:20 정도의 크기네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볼 때 가격 대비 이 정도면 참신해 보입니다. 무선 조정기도 저 정도면 깔끔하고요. 크리스마스날이나, 아이 생일날 선물해주면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거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은데 쿠팡 URL 남겨놓으면 문구도 써야하고 이미지도 않좋아서 링크는 생략할게요

 

제가 쿠팡에서 구입한 이유는 다른 데서 찾아서 들어가니 5만9천 4만9천하던데 배송비가 1만원 더 붙더라고요. 해외배송인데, 그런데 쿠팡은 배송비 없이 그냥 5만9천얼마 이길래, 다른데서 구입하기 귀찮아서 그냥 결제했습니다.

 

쿠팡 말고도 다른데 네이버나 이런 데서 파는 곳들이 있거든요, 등록되어 있는 곳에서 쉽게 구입하세요. 저는 쿠팡이 결제하기 쉬워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가격 대비 이 정도면 참신하지 않나 생각하며 이만 포스팅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아들이 이 제품 오기까지 계속 기다리던데, 오늘 행복해하는 모습 보겠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그리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추천 싸게파는곳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추천 싸게파는곳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막상 클리스마스가 되면 할것도 없는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시간이 그냥 설례 이네요. 지금 가장 준비하고 싶은것은 크리스마스 트

bluelsm.com

 

이케아 크리스마스 장식 아빠의 추억

 

이케아 크리스마스 장식 아빠의 추억

요즘 정말 연말 분위기 안나죠. 그뿐만 아니라 모든 명절, 크리스마스 등등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요 분위기가 예전에 느꼈던 신나고 행복하던 기분을 요즘들어 못느끼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

bluelsm.com

 

제글의 내용처럼 쿠팡에서 구매하실 필요없으며, 인터넷으로 조금더 저렴하게 찾아보고 구입하세요. 또한 해외에서 오는 제품이라 통관번호도 미리 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아이 생일날, 남자아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은 너무 빠른 RC, 위로 위험하게 나는 드론보다 이렇게 천천히 튼튼하게 움직일수 있는 탱크 RC가 어떤가요, 그만한 때의 남자아이가 있는 아빠의 의견이였습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