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초보가 초보에게 가르쳐주는 감성

애드센스 초보가 초보에게 가르쳐주는 감성

애드센스에 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지사항에 한번 적어 볼까 합니다. 예전에 요즘 처럼 애드센스를 사람들이 많이 하지 않을때 적어놓은글인데 날짜 변경하면 최근글 같이 나오네요.

 

요즘에는 블로그로 무었을할까 고민하다가, 예전이야기 묻혀서 나오지 않는 자료들을 가져와서 글쓰기 싫은 요즘과 같은 시기에 이블로그의 주인은 이런마음으로 글을 적고, 이런 소통을 하고 싶었구나 이런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싶네요.

 

과연 어떤 반응이 나올지, 지금의 이야기가 아니라 몇년전의 이야기를 나름 아는 지식도 없는데 이런마음가짐으로 블로그를 했으며 그당시 수익은 이렇게 하면 조금더 나았다, 초보가 생 초보에게 이야기해 주면서 조금씩 지식을 더해가던 그때 그시절이 떠오르네요.

 

 

아래 글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이건 이렇게 해보세요. 이야기한 이야기로, 지금보니 전혀 도움이 안되는 글이지만, 글에서 느껴지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대했는지 그것이 느껴져서, 블로그 재미삼아 예전 초보가 초보에게 이야기하던 글을 링크 걸어봅니다.

 

읽어보시고 재미있으면 다음편들 아래로 링크 더 달아볼게요. 요즘 괜히 옛생각도 나고, 블태기 인가 봅니다. 예전에는 하고자하는 마음가짐이 지금보다 많이 강력했다고 느끼네요.

 

심심한 분들은 한번 읽어보세요.  초보가 초보에게 이야기하는 재밋지 않나요.

 

 

애드센스스쿨 첫번째 감성을 애기하다

안녕하세요. 승민이아빠 입니다. 이렇게 예전글에 다시 손을대고 수정을 고쳐 이런저런 이야기를 여러분께 해볼까 합니다. 예전보다 요즘 블로그 하시는분들이 더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용기

bluelbs.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