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덕션 오브제 BEI3WWQT 가격 후기

LG 인덕션 오브제 BEI3WWQT 가격 후기


인덕션을 선택하기 위해 백화점, 마트, 베스트샵등을 두루 다녀 보았습니다. 일단 붙어 있는 LG 인덕션 오브제 BEI3WWQT 가격은 각 판매점마다 너무나 달랐고, 역시나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엘지 인덕션 오브제 선택한 이유 가격 후기를 남겨 봅니다.

 

LG 인덕션 오브제
LG 인덕션 오브제

LG 인덕션 오브제 BEI3WWQT

 

집에 싱크대를 교체하면서 가장 먼저 바꾸게 된 것이 바로 인덕션입니다. 인덕션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 제품을 고를까 고민을 했는데 일반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제품은 3가지였습니다.

 

  • 동양매직
  • 삼성
  • LG
  • 쿠쿠

 

그 외 외국 인덕션도 있고 하던데, 국내 제품으로 보게 되었고, 해당 제품들 삼성이나 엘지 쿠쿠등은 상판이 비슷한 외국 제품으로 각자의 회사에 맞게 제작하였지만 결국 상판은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1. 쿠쿠 인덕션

 

가격대가 가장 저렴했고, 백화점에서는 199만 원짜리 100만 원에 판매한다고 되어 있었는데,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니 60-7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일단 쿠쿠는 후발주자라 그런지 크게 사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었네요.

 

 

2. 동양매직 인덕션

 

주방 전자제품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동양매직은 가격대가 가장 고가였으며,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 확실히 역사가 있는 제품이라 라인이 좋아 보였고 인덕션을 왜 하얀 것을 안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우리는 하얀것을 사고 싶었는데 말이죠.

 

 

3. 삼성 인덕션

 

솔직히 삼성이나 LG 다른 게 하나도 없습니다. 같은 외국 상판을 가지고 와서 자신의 회사 이름을 달고 팔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에도 삼성보다 LG에 눈이 간 이유는 고장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삼성보다는 LG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LG 인덕션

 

LG인덕션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이유는 백색가전은 LG라는 것도 있지만, 오브제 라인으로 식기세척기, 오븐, 인덕션, 냉장고, 김치냉장고 라인으로 세트화되어 있어 함께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삼성보다 가격대가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오브제 제품군들의 디자인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인덕션 같은 경우 같은 패널에 업체 이름만 다른데 거이 똑같이 생겨서 어느 것을 구매해도 비슷할 것 같았습니다.

 

 

LG 인덕션삼성 인덕션
LG 삼성 인덕션 가격

LG 인덕션 BEI3WWQT 가격

 

백화점에 가면 해당 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대략 210만원으로 적혀 있었으며, 인덕션만 구입할 거라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백화점 제품과, 하이마트, LG베스트샵에 동일한 BEI3WWQT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하이마트에 가니깐 199만원에 써붙여 놓은 것 같네요. 상담을 해보면 그 가격보다는 저렴한데 한 개를 구입할 때는 역시나 인터넷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BEI3WWQT 인터넷 최저가로 114만원 정도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되는것이 물류회사에서 나와서 정품을 설치해 주기 때문에 굳이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구입종목이 5가지 이상일 때 마트나 백화점에 가서 견적을 내보면, 인터넷 최저가 가격 모아둔 것처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인덕션 색상
인덕션 색상

LG 인덕션 오브제 색상 선택 후기

 

인덕션 색상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합니다. 요즘 하얀색이 이뻐서 많이들 구입하지만 너무 하얀색이라서 때탈까봐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도있습니다.

 

특히 상담하는 어머니 상담사 분들이 흰색이면 때타고, 옆에 뭐가끼고 그런 말을 하시는데, 옆에 있던 남성 직원 분이 인덕션 패널은 사용후 많이 변색되면 교체가 가능하고 대략 30만원 정도면 깨끗하게 교체가 되기 때문에 사용하고 싶은 색상을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다는 조언을 해줬습니다.

 

 

저희는 그말을 듣고 더러워지면 패널을 교체할수가 있다는것을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아무런 고민없이 LG 인덕션 오브제 하얀색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싱크대 공사중이라 설치를 하지는 못했지만, 하얀색을 하지 않고 검은색이나 회색을 했다면 후회를 할번 했습니다. 패널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니 꼭 선택하고 싶은 색상으로 인덕션을 구입하세요. 이상으로 LG 인덕션 오브제 BEI3WWQT 가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 3벌 5벌 선택 문제

전자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대체적으로 용량이 큰 것을 선호하게 됩니다. 저 또한 지금 것 제품을 구매할 때 용량을 큰 것을 늘 구매를 했기에 LG 스타일러 오브제 역시 3벌보다는 5벌을 사고자

bluelsm.com

 

 

LG청소기 코드제로 AO9571 사용후기

저는 제3자의 입장에서 아내가 제발 이제는 유선 청소기가 아닌 무선청소기로 방청소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LG청소기 코드제로 AO9571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 써본 아내는 이걸 이렇게 비싼

bluelsm.com

 

 

세라젬V7 차이 렌탈 가격 멤버십 혜택 후기

세라젬V7이 매장에 나왔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세라젬 체험카페를 찾아가 V7을 체험해 보았습니다. 기존 세라젬V6을 구입후 반품까지 시켜봤기에 그느낌 알기에 세라젬V7 체험후 바로 렌탈 가격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