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추석 선물세트 추천 BEST5

2023 추석 선물세트 추천 BEST5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세트 고민을 하시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하기에도 그렇고 그나마 베스트로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추석 선물세트 5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흔하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주부들에게 없으면 아쉬운 선물세트를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추석선물세트
추석선물 세트

2023 추석 선물세트 추천

 

 

가정주부가 되기전에 또는 집안 살림을 하기전에는 왜 설 명절날이나 추석때 회사에서 뻔한 선물세트를 선물로 보내거나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선물세트를 주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선물세트가 정말 1년 내도록 유용하게 쓰인다는것을 알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추석 선물세트도 정말 많은데 그중에서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선물용 세트를 이야기 해드릴게요. 일반적으로 인기좋은 선물은 음식을 할때 내돈주고 구입하게되면 의외로 비싸거나 하여서 선물들어오지 않는이상 돈주고 구입을 잘안하는 제품들입니다.

 

그러한 선물들이 바로 리챔, 스팸, 참지, 식용유 물옂세트, 샴푸 린스 세트, 오일세트, 비누세트, 김세트, 다양한 통조림 조합세트등을 들수 있습니다.

 

스팸
대표 스팸

추석 선물세트 BEST5

 

 

1. 스팸, 리챔 세트

 

추석선물세트 BEST5가지를 이야기 하라고 하면, 살림을 사는 사람들 기준으로 스팸이나 참지세트를 빠질수가 없습니다. 내돈주가 사먹기에는 의외로 비싸고, 선물로 들어와 있으면 유용하게 밥 반찬으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추석 선물세트 입니다.

 

 

참치 스팸
참치 스팸종류

2. 참치 스팸 세트

 

참치 통조림이 의외로 인기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요즘 5개 묶여있는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막상 내돈주고 구입하기 꺼려지는게 사실이며,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김치찌게나, 요리를 할때 참치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참치만 있는 세트도 좋지만 요즘에는 참치세트에 중간 중간 스팸도 함께 들어간 추석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가격은 3-5만원대로 가격대비 선물용으로 가성비가 있기 때문에 이런 선물이 들어오면 어머님들이 좋아 합니다.

 

 

아보카도 오일
몸에 좋은 아보카도 오일

3. 식용유 및 오일 세트

 

일반적인 식용유는 선물용으로 큰 효과가 없지만, 기본적인 해바라기씨유 부터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효율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기 때문에 이런 해바라기씨유 보다 아보카도 오일과 같은 건강상 효능이 좋은 오일을 선호 합니다.

 

이러한 오일 또한 1병의 가격대가 1-2만원 하기 때문에 내돈주고 사기에는 약간의 부담이 있기 때문에 선물로 받으면 마음편하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요리를 하시는 분들이 좋아합니다. 특히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상품 입니다.

 

 

브랜드 샵푸 바디
브랜드 샴푸 바디 세트

4. 샴푸 헤어 바디 세트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세트로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음식관련 세트를 제외한다면 삼푸헤어 바디 세트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기본 샴푸 비누세트 이런것 보다 요즘 인기 있는 바디 샴푸세트를 구입해서 선물을 한다면 요즘 트랜드에 맞는 선물인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4-5만원으로 구매평이 2천개가 넘을만큼 인기있는 제품으로 추석 선물세트로 삼푸나 바디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수 있습니다. 흔하게 찍어내는 회사용 추석선물세트가 아니라 신경을쓴것이 보이는 제품이기에 추천하고 요것만 링크도 달아봅니다.

 

 

샴푸 바디 이런것 선물하면 좋아요

 

 

5. 한과 또는 김세트

 

4-5만원으로 품격이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한과선물세트를 추천 합니다. 가격대를 떠나 한과세트는 미적 아름다움은 물론 무언가 명절과 어울리는 향이 풍기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특히나 좋아합니다.

 

김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없듯이, 마트에 파는 1-2만원짜리 김말고 조금가격대가 있는 김세트가 있습니다, 이런것을 선물용으로 드리면 흔하지 않아서 일반적인 기본세트보다 눈에 띌수 있습니다.

 

 

한과 세트
한과세트

2023년 추석선물세트 받고 싶은것

 

 

저또한 나이가 있고 와이프가 이번 추석선물세트로 요것 안들어오나 이런말을 할때가 있습니다. 그런것중 하나가 제사를 지내는 저희는 해바라기씨유 세트 이야기를 하고, 스팸 참치세트가 들어오면 한동안 반찬걱정 없이 잘 사용합니다.

 

그리고 유용하게 사용하는것이 추석이나 설명절에 들어오는 샴푸 비누세트인데, 이런것은 받아봤는데, 아는 후배가 위에 이야기 한것처럼 기본 샴푸 비누세트가 아닌 전문브랜드 샴푸바디 세트를 선물해 주었는데 그걸 엄청 잘사용했고, 향도 좋아서 이제는 돈주고 해당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그냥 회사에서 주는 스팸세트, 비누세트, 참치세트 이런것들의 얼마나 유용한건지 이해를 잘하지 못할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서야 추석이나 명절에 왜 위와 같은 세트제품을 선물하는지 알것 같네요. 정말 유용한 추석선물세트가 아닐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2023 추석 선물세트 BEST5 포스팅을 마칩니다.

 

" 보편적인 것이 가장 실용적이라는것을 살다보면 우리는 깨닫게 된다. "

 

 

즐거운 추석 놀이 씨름, 소싸움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최대 명절중 하나인 추석입니다. 즐거운 추석을 만들기위해 추석에는 어떤 놀이를 하고 놀았을가요. 그것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강강술래 보름달뜨면 옹

bluelsm.com

 

 

추석 명절 선물순위 종결자 현금 부모님 최고의 선물

추석 명절 선물 고민 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그로인하여 역시 선물이 고민 돼는데요 돈을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하는 고민, 네 맞습니다 도대체 무얼사드려야 부모님이 좋아할가요 종합

bluelsm.com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기력에 효과

연말이나 특정한 명절이 다가올때 건강에 좋은 제품들이 가격할인을 많이 합니다. 이때를 놓치지 않고 구입하는것도 삶의 지혜인데, 오늘은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해보

bluelsm.com

 

해당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