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당근주스 효능 만들기 한달 효과

사과당근주스 효능 만들기 한달 효과


사과당근주스 효능 중 면역성과 소화기능 특히 피부 건강에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특성이 가득한 사과당근주스를 한 달 동안 꾸준히 드시면 피부는 물론 비타민A를 보충해 주어 시력과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달 사과당근주스를 만들어 마시면 얻을 수 있는 효능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과당근주스
사과당근주스

사과당근주스 효능

 

 

최근 사과값이 엄청나게 올라서 괜찮아 보이는 사과 한박스에 10-15만원 정도 합니다. 이런 사과는 비싸서 갈아 마시기에 부담이 되기 때문에 갈아 마실 수 있는 못생긴 사과 한 박스는 5-6만원에 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국내산 당근을 인터넷으로 구매해 함께 갈아 드시면 건강상 큰 이점이 있습니다.

 

사과당근주스를 꾸준히 갈아 먹지 않고 며칠 섭취하고, 큰 효과가 없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꾸준히 한 달만 먹어보아도 피부가 달라지고 면역력이 높아져 감기와 같은 질병에 잘 걸리지 않습니다. 아래 사과당근주스 효능을 참고하세요.

 

 

1. 피부건강 효능

 

사과당근주스는 피부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당근에는 비타민A, C, K가 함유되어 있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니아신, 비타민B 6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과당근주스 효능으로 피부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고, 여드름과 색소침착치료, 노화방지, 고르지 않은 피부톤 제거, 천연 피부 보습제, 화사한 피부결을 만들어 줍니다.

 

이뿐만 아니라 염증을 감소 시켜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고르지 않은 피부톤을 바로 잡아 줍니다. 즉 피부건강에 매우 좋은 주스가 바로 사과당근주스입니다.

 

 

2. 소화

 

소화를 촉진시키고 메스꺼움이나 위장 장애를 진정시킴은 물론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여 장내 미생물군집에 도움이 됩니다.

 

 

3. 수분 공급

 

수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당근과 사과는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섭취하면 기분까지 좋아지는 에너지 부스트입니다.

 

 

4. 면역력 및 시력 건강

 

비타민 및 미네랄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비타민K, A, B, E, D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것 중 비타민A가 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시력과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당근에 베타카로틴 함량은 시력에 필수적이며 황반 변성 및 백내장의 위험을 줄이고, 비타민과 미네랄은 면역체계를 강화하여 감염과 질병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

 

 

5. 항산화 효과

 

베타카로틴과 케르세틴 같은 항상 화제가 풍부한 당근과 사과는 만성질환과 노화를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6. 질병 예방

 

당근에는 암을 퇴치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며, 비타민C와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는 암, 심장병,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국내산 당근
국내산 당근

사과당근주스 만들기

 

 

사람들이 비율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고 하는데, 솔직히 이러한 비율은 별로큰 차이가 없습니다. 자신이 먹어보고 내 입맛에 맞게 드시면 가장 좋습니다.

 

보통 사과 반이랑 당근반이랑 해서 많이 드시던데, 최근 사과값이 많이 올라서 제대로 된 사과는 너무 비싸서 작은 못생긴 사과 1개와 당근 반개를 넣어서 먹으면 맛도 괜찮고 아침에 드시면 기분도 상쾌합니다.

 

처음 당근부터 갈지 마시고 사과를 먼저 갈고, 물을 조금 추가하실 분들은 추가를 한 후 당근을 넣고 함께 갈아주면 잘 갈리고 맛도 있습니다. 사과 껍질은 절대 버리지 마세요, 사과의 핵심음 사과 껍질이니 간요.

 

 

사과토마토
사과 토마토

사과당근주스 한달 효과

 

비타민A, 칼륨, 마그네슘을 포함한 사과와 당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칼륨은 심장, 근육 및 소화기능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며 뼈와 치아, 에너지생산하는데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까지 주스 한잔으로 우리의 몸에 활력을 줄수 있습니다.

 

 

한달동안 사과당근주스를 섭취하면 일단 피부가 밝아지고 피부결이 좋아지는것은 물론 아침에 화장실을 빠지지 않고 갈수 있습니다. 아침에 힘이 없고 무기력한 사람들에게 사과당근주스를 꾸준히 드시라고 추천 하고 싶은 이유는 에너지를 생산해주기 때문에 현대인들의 피로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 또한 꾸준히 사과당근주스를 섭취하고 있는데 사과 값이 너무 비싸서 주스로 갈아마실수 있는 상태의 사과를 다시 구하러 가봐야겠습니다. 갈아마실 재료가 너무 비싼 요즘, 그럼에도 갈아마시는 이유는 꾸준히 드셔보면 몸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사과당근주스 효능 만들기 한달 효과 포스팅을 줄입니다.

 

 

3일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석류 효능 부작용 총정리

 

석류 효능 부작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석류라는 나무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볼가 합니다. 석류는 미인을 좋아해 라는 선전도 있죠. 과연 석류를 먹으면 미인이 될수 있을까

bluelsm.com

실론티 홍차 효능 부작용 가격 추천

 

실론티 홍차 효능 부작용 가격 추천

한때 많이 하던 실론티 광고가 생각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홍차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홍차에는 사람에 좋은 효능 및 부작용이 있습니다. 즉 좋은 효능도 있지만, 우리가 알아야할 부작용도 존

bluelsm.com

오이 다이어트 효과 진실

 

오이 다이어트 효과 진실

오이 다이어트가 단기간 살을 빼기에 좋다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한 오이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얼마나 힘든 고욕을 치루어야 하는지 사람들은 알지 못합니다.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